라이프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예비군 훈련과 “소확행” ·철원군, 한탄강 에코밸리 현수교 준공 박차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무엇일까?.. 한국 갤럽 조사 결과 발표해 ·BNI코리아, 국내 40번째 미다스 챕터 라마다 호텔에서 론칭 ·이소영, 2019 'LF 헤지스 포인트 왕중왕전' 첫 라운드 선두! ·한미 방위비 분담금 협상...명분 싸움에서 이겨야 한다 (딴지 기자 칼럼 95) ·NCS(직무적성검사) 전문기업 코리아리크루트, NCS뉴스 오픈 통해 실시간 NCS 서비스 제공 ·이마에 꼬리가 자란 개가 구조돼 ·자유 한국당의 지지도만 대폭 떨어지고 있어.. 리얼미터 11월 2째주 여론 조사 결과 ·내년 1월부터 위변조를 방지하기 위해 내구성과 보안요소를 대폭 강화한 주민등록증이 도입된다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미국 해군이 포착한 미확인 비행물체(UFO) 비디오를 윗선에서 지우라고 해
Navy UFO mystery deepens amid disclosure that 'unknown individuals' told officers to erase evidence
2019-11-17 오후 10:49:27 박선철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2004 년 미확인 비행물체(UFO)와의 만남에 대한 비디오가 실재했다는 미 해군의 인정은 많은 충격을 주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두 명의 "알 수없는 개인(윗선)"이 니미츠 호 USS Nimitz UFO 사건으로 알려진 이 사건을 목격한 몇몇 해군 장교들에게 증거를 삭제하라고 말했다고 영국의 BBC 방송이 보도 했다.

    미국 해군이 포착한 미확인 비행물체(UFO) 비디오를 윗선에서 지우라고 해 = CNN 방송화면 캡쳐


    파퓰러 머케닉스(Popular Mechanics)에 실린 이 보고서는 2004 년 11 월 14 일에 캘리포니아 남부 해안에서 USS 프린스턴으로 항해하는 동안 당시에 경험했던 것들을 논의한 5 명의 해군 참전 용사들과의 인터뷰를 인용했다.

    게리 부리스(Gary Voorhis)라는 남자 중 한 명이 USS 프린스턴의 레이더 기술과 대화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지스(AEGIS) 전투 시스템인 최첨단레이더 시스템인 "유령 트랙"과 "클러 터"의 조합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는 공기 제어 시스템이 중단되고 트랙이 더 깨끗해 졌을 때 잘못된 경보를 제거하기 위해 재 보정되었다고 말했다.

    부리스(Voorhis는) “모든 재 보정을 마치고 다시 불러 오면 실제로 트랙이 더 선명하고 깨끗해졌습니다. 때로는 80,000 또는 60,000 피트의 고도에있었습니다. 다른 시간에는 100 노트 정도 30,000 피트 정도였습니다. 그들의 레이더 단면은 알려진 항공기와 일치하지 않았다. 그들은 100 % 빨간색이었습니다. 친구 또는 적을 식별할수 있는 스쿼크도없고 IFF도 없습니다.”라고 말한다.

    케빈 데이 (Kevin Day) 작전 전문가 수석 감독은 다큐멘터리 영화 '니미츠의 만남 (Nimitz Encounters)'에서 그의 임무는 "레이더를 조종하고 하늘에 날아다니는 모든 것을 식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케빈 데이는 11 월 10 일경에 샌디에고 해안에서 약 100 마일 떨어진  레이더의 낯선 트랙을 발견했다.

    해군 전투기 카메라에 포착된 UFO = CNN 기사 사진 캡쳐


    데이는 “내가 그들이 이상하다고 말하는 이유는 그들이 한 번에 5 ~ 10 대 씩 그룹으로 나타나고 서로 아주 가깝게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남쪽으로 100(시속 185 km)노트를 달리는 28,000 피트(8,500 미터) 높이로 있었다”고 다큐멘터리에서 말했다.

    해군은 결국 전투기를 보내 물체를 보았다. 하나는 2017 년에 공개 된 현재 유명한 흑백 테이프인 비디오로 찍어 오는 데 성공했다. 그 테이프와 함께 두 가지가 있었다. Fox News는 몇 년 후 뉴욕 타임즈에 의해 공개 된 다른 비디오 녹화물을 보도했다.

    "FLIR1", "Gimbal"및 "GoFast"로 알려진 문제의 비디오는 원래 뉴욕 타임즈와 전 Blink 182 로커 인 탐드롱게(Tom DeLonge)가 공동 설립 한 The Stars Academy of Arts & Science에 의해 발표되었다.

    미확인 물체의 첫 번째 비디오는 2004 년 11 월 14 일에 촬영되었으며 F-18의 총기 카메라로 촬영되었다. 두 번째 비디오는 2015 년 1 월 21 일에 촬영되었다. 세 번째 비디오도 2015 년 1 월 21 일에 촬영되었지만 세 번째 비디오가 동일한 객체인지 다른 비디오인지 확실하지 않다.

    부리스가 말한 번쩍거리는 "Tic Tac" 모양의 물체가 밤에 다니면서 "일종의 인광"을 발산 한 후, 두 명의 "알 수없는 개인"이 모든 데이터 기록을 가져갔다고 한다.

    “그들은 배에 일찍 도착하지 않았으며 나는 그들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도착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프린스턴에서 몇 마일 떨어져 있었고 인터뷰에서 미확인 물체를 알지 못한 휴즈 (P.J. Hughes)는 말했다.

    휴즈는 자신의 지휘관이 최근에 공수한 조기 경고 항공기 인 E-2 Hawkeye의 하드 드라이브를 제출해 달라고 지시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휴즈는 “우리는 가방에 넣어서 가져 가서 익명의 두 장교에게 주었다”고 말했다.

    프린스턴에서 부리스는 비슷한 상황을 설명했다.

    부리스는 Popular Mechanics와의 인터뷰에서 "이 두 사람은 드문 일이 아니었던 헬리콥터에 등장하지만, 20 분 정도 지나간 후, 이지스 시스템에 대한 모든 데이터 기록을 넘기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테이프가 사라 졌다는 "알 수없는 개인"을 비난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물체를 자세히 볼 수있는 조종사 중 한 사람인 데이비드 프레이버(David Fravor)는 사람들이 실수로 지우고 기록했다고 말했다.

    올해 초 해군은 “해군 또는 기타 민감한 군사 시설 및 구조물 근처에서 비행하는 알려지지 않은 항공기에 대응하여 그러한 사례를 신고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분류 지침을 발표했다.

    미 국방부는 미확인 비행체와 해군과의 조우에 대해 정치인들에게 알리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6 월 상원 정보위원회 부의장인 민주당 마크워너(Mark Warner, D-Va.) 상원 의원과 함께 두 명의 상원 의원에게 브리핑했다.


    By Chris Ciaccia | Fox News

    <박선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11-17 22:49 송고
    미국 해군이 포착한 미확인 비행물체(UFO) 비디오를 윗선에서 지우라고 해
    대표인사말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데일리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197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2, 335호 (구미동)   TEL : 031-604-2221
    발행인 : 정미숙, 편집인: 박선철,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선철
    Copyright© 서울데일리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scottie_par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