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2019년도는 미확인 비행물체(UFO)의 존재가 인정된 해였다
Top UFO stories of 2019
2019-12-20 오전 12:51:16 박선철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2019 년은 미 해군에서 유출 된 비디오가 군대가 알고있는 것에 무게를 둔 전직 정치인과 현재 정치인에게 처음으로 인정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한 UFO 취재의 큰 해 였다.
    생명이 이 행성 외부에 존재하는지 확실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이 주제에 대한 대중의 관심 수준은 결코 높지 않았을 것이다.

    첫 번째 분기

    1 월 국방부는 UFO, 웜홀, 대체 차원 및 종종 음모 이론가의 주제인 다양한 주제를 조사하는 자금 지원 프로젝트를 공개한 국방부에서 새로 분류 해제 된 문서가 공개되는 것을 보았다.

    국방정보 기관(DIA, Defense Intelligence Agency)은 1 월 18 일에 38 개 연구 제목을 발표했는데, 미국 정부 과학자 비밀 프로젝트 연방 국장 인 스티븐 애프터굿(Steven Aftergood)의 자유 정보법 요청에 따라. 이 연구는 진보된 항공위협 인식 프로그램(AATIP, Advanced Aerospace Threat Identification Program)에 따라 국방부가 자금을 지원했다.

    AATIP의 존재는 2017 년 New York Times와 Politico에 의해 처음 설명되었다. 그 후 Fox News와 여러 다른 뉴스 매체에서 펜타곤이 전 Sen의 요청에 따라 UFO를 조사하는 프로그램을 비밀리에 설립했다고 보도했다.

    국방부 대변인은 UFO 프로그램이 2012 년에 끝났다고 뉴욕 타임스는 국방부가 미확인 비행 물체의 잠재적 인 에피소드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번째 분기

    몇 달 후 미 해군은 조종사와 다른 직원들이 "미확인 항공기"와의 만남을 보고하기 위한 새로운 지침을 작성한다고 발표했다.

    해군은 4 월 성명을 통해"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군 통제 범위와 지정 공역에 진입 한 무단 및 / 또는 미확인 항공기가 다수보고되었다. 안전 및 보안 문제를 위해 해군과 [미국 공군]은 이 보고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보고서를 조사합니다."고 폴리티 (Popolitico)에 발표 한 바있다.

    대중에게 밝혀진 UFO = 폭스뉴스 사진 캡쳐


    폴리티코는 초안에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해군은 이러한 의심되는 침입이 당국에 보고 될 수있는 프로세스를 업데이트하고 공식화하고있다"고 밝혔다.

    해군은 또한 6 월에 브리핑 된 상원 의원 몇 명을 포함해 의원 브리핑에 보다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 달 후, 국방부는 AATIP의 일환으로 UFO를 여전히 조사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크리스토퍼 셔우드 대변인은 5 월 뉴욕 국방부에 “국방부는 항상 운영 환경에 있는 모든 항공기의 긍정적인 식별과 국토에 위협이 될 수있는 외계인의 능력의 식별에 관심을 갖고 있다. 국무부는 국토의 방어와 국가의 적들에 의한 전략적 놀라움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정상적인 절차를 통해 미군 비행사들이 만나는 미확인 항공기에 대한 보고서를 계속 조사 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크리스토퍼 멜론 전 국방부 차관보는 5 월 폭스 앤 프렌즈(Fox & Friends)에게 해군이 설명 할 수없는 목격에 대해 우려 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멜론은 "우리는 UFO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왜 여기에 있는가? 그들이 어디에서 왔으며 우리가 관찰하고 있는 이 장치들의 기술은 무엇인가?"라는 주제에 대해 글을 썼고 당시 히스토리 채널 시리즈 '미확인 비행체'과 관련이있다고 말했다.

    멜론은 2014 년과 2015 년 해군 조종사들이 보고하고 뉴욕 타임즈 보고서에 언급된 물건들이 우리가 아는 물리적 영역에서는 불가능한 일이라고 지적했다.

    멜론에 따르면, 보고 된 속도 (시속 약 5,000 마일 = 8,000 킬로미터, 한반도의 9배 길이)는 항공기에서 약 1 시간 동안 만 지속될 수 있으며, 이 물체는 하루 종일 날고있을 것이라고 조종사는 말했다.

    멜론은 “이러한 비행체를 관찰하는 필로트는 절대적으로 미스터리되어 있으며 공개 진술에서 명확하게 나온다."라고 한다.

    2019 년 6 월, 현재 은퇴 한 레이드(Reid)는 국회의원들이 군대가 알고있는 것에 대해 공청회를 개최하고자하는 그의 열망을 표명했다.

    네바다 라디오 방송국과의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그는 "그들은 미국 대중이 그것을 받아들이는 방법에 놀랐을 것"이라고 말했다. "각 국가의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3 분기

    라스 베이거스 리뷰에 따르면, 20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바이러스 성 현상 행사에 참석하겠다고 페이스 북에 등록했지만, 약 100 명의 “외계인 추격 자”그룹이 비밀 사이트에 모였다.

    미국 전역에서 온 사람들이 바이러스 성 행사에 참석하여 보안 문제를 일으키고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 여성이 9 월 폭스 뉴스에 "우리는 화성이 여성을 필요로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고,전 미국 국방 공무원은 "우리는 미확인 비행 물체(UFO)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4 분기

    미국인들은 9 월 갤럽 여론 조사에서 정부가 미확인 비행 물체(UFO)와 관련하여 허용하는 것 이상을 알고 있으며, 전직 펑크 로커가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점에 대해 회의론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전 Blink-182 가수 톰 디롱게(Tom DeLonge)가 공동 창립 한 To Stars Academy of Arts & Sciences (TTSA)의 대변인은 9 월 뉴욕 타임즈에 "UFO로부터 이국적인 물질 샘플을 얻었음"이라고 말했다. 그 당시에는 더 이상의 세부 사항이 없었다.

    그달말 미국 해군은 전 Blink-182 가수 톰 디롱게(Tom DeLonge)가 발표하고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에서 출판 한 3 개의 UFO 비디오가 실제 "식별되지 않은 물체"임을 인정했다.

    해군 대변인 조셉 그라디셔(Joseph Gradisher)는 “해군은 이 세 가지 비디오에 포함되어 있거나 묘사 된 현상을 미확인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고 기밀 해제 된 정부 문서 전용 웹 사이트 인더 블랙 볼트(The Black Vault)에 말했다.

    BLINK-182 파운더 스의 UFO 헌팅 그룹 클린 치는 '이국적 재료'를 연구하기에 적합하다.

    조셉 그라디셔(Joseph Gradisher)는 “ '미확인 공중 현상' 용어는 다양한 군사 통제 훈련 구역의 영공에서 출입하는 것으로 확인 된 비 승인 / 미확인 항공기 / 물체의 관찰 / 관측을위한 기본 설명자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됩니다."라고 말한다.

    미확인 물체의 첫 번째 비디오는 2004 년 11 월 14 일에 촬영되었으며 F-18의 총기 카메라로 촬영되었다. 두 번째 비디오는 2015 년 1 월 21 일에 촬영되었으며 조종사가 다른 비행기에 대해 설명하는 다른 항공기를 보여준다. 세 번째 비디오도 2015 년 1 월 21 일에 촬영되었지만 세 번째 비디오가 동일한 객체인지 다른 비디오인지 확실하지 않다.

    10 월에 TTSA는 미 육군과 계약을 맺은 외계인 "발견"을 연구하기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11 월에는 미국 니미츠호 미확인 비행물체(USS Nimitz UFO ) 사건으로 알려진 2004 년 사건을 목격 한 몇몇 해군 장교들에게 증거를 삭제하기 위해 알리는 두 명의 "알 수없는 개인"이 참여한 폭발적인 보고서가 발간되었다.

    이달 초 캐나다의 과학 저술가이자 UFO 연구자(ufologist)인 크리스 러츠코우스키(Chris Rutkowski)는 지난 30 년 동안 제출 한 20,000 개가 넘는 UFO 보고서와 소위 팔콘 레이크 사건을 포함하여 캐나다 정부의 또 다른 10,000 개의 UFO 관련 문서를 기증했다. 러츠코우스키(Chris Rutkowski)는 "Roswell보다 훨씬 뛰어납니다"라고 말했다.


    By Chris Ciaccia, James Rogers | Fox News

    <박선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12-20 00:51 송고
    2019년도는 미확인 비행물체(UFO)의 존재가 인정된 해였다
    대표인사말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데일리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197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2, 335호 (구미동)   TEL : 031-604-2221
    발행인 : 정미숙, 편집인: 박선철,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선철
    Copyright© 서울데일리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scottie_par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