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인스타그램에 위험한 사진을 올려 비난받는 커플
Instagram couple defends 'stupid' photo on moving train: 'We would never risk our lives'
2019-05-19 오후 3:31:07 박선철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최근 미국의 그랜드 캐년에서 한 중국인 추락하여 사망하였으며, 한국인 대학생도 추락하여 중상을 입는 시고가 발생했다. 세계 유명 관광지에서 이러한 일들이 많이 벌어지고 있는데 거의 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등 SNS에 올려 자랑 할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서 였다고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을 보는 사람들은 위험하다고 하는데 정작 당사자들은 그리 위험하지 않고 안전하게 촬영했다고 주장한다.
    한편, 커플들이 위험한 장소에 가는 것은 심박동수를 늘려 상대방에 대한 호감을 증진 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사랑은 그래서 더욱 위험한가 보다 (편집자 주).
     


    최근 미국의 그랜드 캐년에서 한 중국인 추락하여 사망하였으며, 한국인 대학생도 추락하여 중상을 입는 시고가 발생했다. = pixabay 사진 캡쳐



    움직이는 열차의 바깥에서 스냅 사진을 찍은 것에 대해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바보 같다"는 반응을 보이자, 이 인스타그램(Instagram) 부부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 대해 "위험하지 않다"라 반발하며 "치명적인 실수를 막기 위해 연구했다"고 주장했다.

    Influencers BackpackDiariez Instagram에는 진(Jean)과 카밀레(Camille) 부부가 위험한 키스를 하는 동안 파란색 열차의 한쪽 손잡이를 쥐고있는 사진을 찍은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다. 이 두 사람은 스리랑카의 엘라 (Ella)로 여행 중이었으며 기차가 울창한 나무를 통해 다리를 따라 움직이는 동안 사진을 찍은 것으로 추정됐다.


    Influencers BackpackDiariez Instagram에는 진(Jean)과 카밀레(Camille)부 부가 위험한 키스를 하는 동안 파란색 열차의 한쪽 손잡이를 쥐고있는 사진을 찍은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다. = 인스타그램 사진 캡쳐



    브뤼셀에 본거지를 둔 이 커플은 "우리의 사나운 키스 중 하나"라는 제목의 캡션을 작성하여 여행 테마의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지에 게시했다.

    보도에 따르면, 진의 동생이 찍은 사진이 게시되면서, 부부는 소셜 미디어에서 난처한 입장에 처했다.

    사진을 본 많은 사람들이 "당신은 정말로 이런 사진을 찍기위해 죽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라고 비난하고 나섰다.

    그러나 이 부부는 "사진이 위험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있다.

    카밀레(Camille)는 더컷(The Cut)지에 보낸 이메일을 통해 "이 열차를 타는것은 스리랑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소셜 미디어에 이렇게 사진 찍은 것을 많이 보았기 때문에 미리 시험해보고 싶었고 미리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카밀레는 두 사람이 사진 촬영 전에 사진을 찍을 시간과 열차의 시간을 조사했다고 한다.

    그녀는 "우리가 사진을 찍을 때 열차는 걷는 속도로 천천히 움직이며 가장자리는 전혀 높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좋은 그림을 얻기 위해 우리의 삶이나 건강을 결코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안전을 위해 서로 확인합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카밀레(Camille)는 더컷(The Cut)에 보낸 이메일에서 사진 촬영이 한 시간 동안 지속되었으며 진(Jean)의 동생이 500 장이 넘는 사진을 찍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기차가 60 분 동안 걷는 속도로 움직였는지는 명확히하지 않았다.

    진(Jean)과 카밀레(Camille)는 굉장히 위험한 장면을 찍으려는 많은 사람들 중의 한명이다.

    암벽등반가 = pixabay 무료 사진 캡쳐


    포르투갈의 영향력있는 라켈(Raquel)과 미구엘(Miguel)은  20 만 명의 추종자들이 있는 자신들의 SNS 플랫폼에 스리랑카 열차 외부에서 찍은 비슷한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 한 것에 대해 "무책임한" 행동들이라고 비난을 받았다.

    라켈(Raquel)과 미구엘(Miguel) = Fox News 사진 캡쳐


    두 사람은 그러한 비판에 대해 열차는 "매우 천천히 움직이고있다"면서 "모든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지만 위험하지는 않다"라고 주장했다.
    사진을 본 일부 사람들은 사진이 포토샵(photohopped)으로 조작되었다고 주장하면서 이미지를 가짜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 두명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Instagram 에서 촬영을 준비하는 비디오를 올렸으며, 사진이 어떤 식으로든 조작되지는 않았다고 대답했다.


    사진이 조작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라켈(Raquel)과 미구엘(Miguel) = Fox News 사진 캡쳐



    <박선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5-19 15:31 송고
    인스타그램에 위험한 사진을 올려 비난받는 커플
    대표인사말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데일리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197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2, 335호 (구미동)   TEL : 031-604-2221
    발행인 : 정미숙, 편집인: 박선철,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선철
    Copyright© 서울데일리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scottie_par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