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노인학대예방 및 존엄케어 실천을 위한 결의대회 및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소통의 시간 ·다시 5월, 바뀐것이 없다 - 국회정문 앞 천막 농성 81 일째 그들은 누구 ·당신의 수명을 10년간 연장시킬 5가지 건강 습관.... 30년간의 하버드대학 추적 연구 결과 ·(국방 전문가 칼럼 2) 용일의 지혜가 필요한 시점 ·섹스후에 남자는 자고 여자는 껴안고...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섹스 후의 행동들 ·품성제일학교 영어 교육 ·가장 중요한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은 심장 질환 사망 위험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 나와 ·한국인프라, 소상공인 위한 문자서비스 요금제 출시 ·분당구 주민자치협의회 ‘성남 특례시 지정’ 대규모 거리홍보 펼쳐 ·바쁜 현대인의 건강한 식탁에 천연조미료 “밥상왕맛보고”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캘리포니아 '공포의 집' 부모 종신형 선고 받아
California 'house of horrors' parents sentenced to life in prison
2019-04-20 오후 3:22:29 박선철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미국의 한 가정에서 12명의 자녀에 대한 가정 폭력 사건이 알려지면서 미국 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20일(현지시간) AP통신과 폭스뉴스는 13 명의 자녀 중 12 명을 학대하고 고문한 캘리포니아의 "공포의 집"의 부모가 25 년 후에 가석방이 가능한 종신형을 선고 받았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의  일부 자녀는 부모의 양형에 앞서 법정에서 증언했다. 버나드 슈워츠(Schwartz) 판사는 리버 사이드의 법정(Hall of Justice)에서는 언론 매체에 의해 촬영되거나 사진 촬영이 허용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터핀(Turpins) 부부의 아들 중 한 명은 "때로는 형제가 쇠사슬에 묶이거나 두들겨 맞는 일이 벌어지는 악몽을 꾼다"는 충격적인 내용의 성명서를 법정에서 낭독했다.

    제인 도(Jane Doe) No. 4로 확인된 터핀스(Turpins) 부부의 또 다른 어린이도 양형에 앞서 성명서를 읽었다. 그녀는 자신들의 생활 조건이 "인생이 나쁠 수도 있지만, 나를 강하게 만들었다. 우리 부모님은 내 인생을 다 앗아갔지만 이제는 내 인생을 되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지금 대학에 다니고 있고 잘하고 있다고 말했다.

    911에 전화한 딸은 '우리는 부모님이 만든 '공포의 집'감옥에 살고 있다고 했다.

    제인도 No.4는 "나는 전투기다. 나는 강하고 나는 로켓처럼 인생을 살고있다."고 말했다.

    다른 몇몇 어린이들은 여전히 ​​부모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한 어린이는 "나는 25 년 형이 너무 길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 부모님이 우리 모두를 기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믿는다."라며 더 가벼운 처벌을 요구했다.


    캘리포니아의 '공포의 집' 학부모 데이비드 (David)와 루이스 터핀 (Louise Turpin) = 폭스뉴스 제공

    아버지 데이비드 터핀(David Turpin)과 어머니 루이스 터핀(Louise Turpin)은 지난 2 월 리버사이드 카운티 고등 법원에서 고문과 기타 학대와 방임에 대해 유죄가 인정되었다.

    이들은 아이들의 성장을 저해하고 근육 소모를 유발 시켰고 두 명의 소녀는 아이를 낳지 못하게 했다. 그들이 직면한 최소한의 형량은 25 년 이었다.

    터핀 부부(Turpins)의 17 세 딸은 2018 년 1월 로스 앤젤레스에서 남동쪽으로 60 마일(97km) 떨어진 페리스(Perris)의 지저분한 집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그녀는 창문에서 뛰어내려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당국에 가족의 무시 무시한 생활 환경을 고발했다.

    데이비드 터핀(David Turpin)은 자신의 변호사가 부분적으로 읽은 성명서에서  "내가 그들에게 해를 입히기 위해 무엇이라도 했다면 미안하다."라며 자신의 감정을 나타냈다. 

    데이비드 터핀(David Turpin)은 자신과 부인이 평생 동안 투옥될 양형 심리법정에서 "어머니와 아버지가 그들을 위해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서로 가까이 머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각자의 모든 자녀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그는 계속하여, "나는 모든 아이들을 그리워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 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루이스 터핀(Louise Turpin)도 법정에서 "우리는 그들에게 최고의 것을 원하며 그들의 행복은 내게 중요합니다. 나는 신이 그들 각각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그들에게 미안하다고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특별한지, 그들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를 그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슈워츠 판사는 자신의 형을 선고하기 전에 터핀 부부(Turpin)가 자녀들에게 "이기적이고 잔인하고 비인간적인 대우"를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부모들에게 "당신들은 당신들이 이 세상으로 창조하고 데려온 자녀들과 상호 작용하고 키울 수있는 능력을 단절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버지 데이비드 터핀(David Turpin, 57 세)은 록히드마틴(Lockheed Martin)과 노드롭그루맨(Northrop Grumman)의 엔지니어였다. 어머니 루이스 터핀(Louise Turpin, 50 세)은 2011 년 파산 신청에 주부로 등록되어 있었다.



    <박선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4-20 15:22 송고
    캘리포니아 '공포의 집' 부모 종신형 선고 받아
    대표인사말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데일리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197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2, 335호 (구미동)   TEL : 031-604-2221
    발행인 : 정미숙, 편집인: 박선철,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선철
    Copyright© 서울데일리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scottie_par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