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갈산 누리봄 축제 마무리
2019-04-15 오후 7:56:27 정미숙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3회 갈산 누리봄 축제 만개한 벚꽃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

     

    양평군 양평읍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린 3회 갈산 누리봄 축제가 만개한 벚꽃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누리봄축제공연 = 양평군 제공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갈산 누리봄 축제는 양평읍 체육회에서 주관하여 비예산으로 읍민이 직접 만드는 축제로, 다채로운 재능기부 공연과 함께 남한강변의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다.

     

    1일차인 12일에는 관내 어린이집과 초등학교에서 약1,500명의 아이들이 봄소풍을 나와 숲체험놀이와 동물체험, 마술쇼 공연 등을 즐겼으며, 13일에는 제40주년 양평읍민의 날 기념식행사와 함께 다양한 공연 및 벚꽃길 걷기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벚꽃길 걷기와 함께하는 행복나누미() 행사를 통해 아름다운 남한강변의 벚꽃길을 걸으며 이웃에게 기부도 하는 12조의 효과를 거두었다.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양평읍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재능기부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12일에는 물맑은 양평시장에서 시장에서 누려봄!’행사를 진행했고, 13일에는 장애인복지관에서 함께 굴리는 세상을 개최하여 축제를 더욱더 풍성하게 했다.

     

    성황리에 마친 누리봄축제로 읍민들은 고향에 대한 자부심을, 관광객은 빼어난 양평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양평읍 체육회 홍승용 명예회장은 양평읍 벚꽃의 절정의 시기와 맞물려 특히나 많은 관광객이 찾아와 함께 즐길 수 있어 행복했다.”, “함께 해준 모든 분들께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정미숙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4-15 19:56 송고
    갈산 누리봄 축제 마무리
    대표인사말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데일리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197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2, 335호 (구미동)   TEL : 031-604-2221
    발행인 : 정미숙, 편집인: 박선철,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선철
    Copyright© 서울데일리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scottie_par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