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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을 끊지 않고 뱃살 빼는 법
Best ways to blast belly fat fast WITHOUT giving up carbs
2019-11-19 오전 12:23:54 정미숙 기자 mail angela5546@naver.com
    탄수화물은 체중 감량과 관련하여 종종 적으로 간주된다.

    특히 많은 사람들은 파스타, 감자, 쌀, 심지어 시리얼을 먹는 것은 좋은 식단을 망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최고의 영양사 헬렌 본드는 마침내 이것이 잘못된 믿음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탄수화물 음식을 섭취하면 실제로 체중 감량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영국 영양 협회에 등록 된 영양사 및 대변인은 탄수화물에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이는 우리의 소화 시스템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팽만감을 주는데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너무 많은 지방 토핑이 없고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을 포함하여 성가신 몸무게를 줄이기 위해 우리가 집중해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탄수화물을 포기하지 않고 뱃살을 빠르게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최고의 방법을 안내한다 ...

    먹어야 할 것과 먹지 말아야 할것 = 더 썬지 기사 캡쳐



    1. 빵이나 파스타를 포기하지 않는다

    헬렌은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이 뱃살과 싸우기위한 열쇠라는 오랜 믿음을 중단했다.

    그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려고하면 탄수화물을 줄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한다.

    "최신 과학적 증거는 감자, 빵, 쌀, 파스타, 국수, 귀리, 아침 식사 시리얼, 퀴 노아, 보리, 쿠스쿠스, 밀, 기장, 펠트, 프리카, 테프, 수수, 아마 란 트 및 메밀과 같은 전분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품을 확인한다. 이것들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의 필수 부분이다.

    그녀는 "이 음식은 우리에게 에너지를 제공하고 이상적으로는 식사 할 때마다 먹어야합니다. 결국 그들은 모두 식물성 음식입니다!" 라고 말한다.

    영국 영양사 협회의 영양사 겸 대변인인 헬렌 본드 Helen Bond는 "흰 빵, 쌀, 파스타 또는 정제 된 곡물과 같은 전분 성 탄수화물은 가공 과정에서 섬유질, 비타민 및 미네랄을 많이 잃어 버리므로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반면에 통밀 빵, 현미, 통밀 파스타와 같은 통 곡물 버전은 대부분의 섬유질과 영양소를 유지하므로 선호하는 방식으로 선택해야합니다. 전분 성 탄수화물의 섬유질은 특히 소화 시스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변비와 팽만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를 채우고, 굶주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라고 주장한다.

    2. 접시의 크기에 초점을 맞춘다

    헬렌은 우리가 정상을 벗어나지 않는 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탄수화물을 먹을 수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파스타의 "테니스 볼 크기" 부분과 같은 특정 접시의 크기를 고수 할 것을 권장한다.

    그녀는 말한다 "탄수화물이 나쁜 언론을 얻는 이유의 일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대량으로 먹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서빙 음식의 크기에 맞추십시오. 익힌 파스타, 쌀, 국수, 쿠스쿠스 또는 기타 곡물의 테니스 공 크기의 서빙 (150g 정도); 통곡 식 아침 시리얼의 한 줌 또는 다섯 레벨 큰 스푼 (30g); 한 감자 크기의 감자 컴퓨터 마우스 (180g)와 통 곡물 빵 1-2 개. ""라고 말한다.

    3. 토핑을 피한다

    파스타를 파마산 치즈로 코팅하거나 토스트에 버터를 뿌리는 것이 잘못되었다. 그러나 헬렌은 이를 통해 체중이 늘어나는 과정을 막을 수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버섯, 크림, 지방이 많은 고기 및 치즈를 곁들인 전분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몸매 형성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한다.

    탄수화물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는 6 가지 방법

    1. 탄수화물은 당신을 채웁니다

    이 음식은 부피가 크며 섬유질을 제공하여 특히 단백질이 함유 된 음식과 함께 먹을 때 채우고 만족스럽게 만든다.

    2. 그들은 영양소가 가득하다

    전분 탄수화물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특히 신경계 기능에 필수적이며 건강한 피부를 지원하는 B 비타민을 제공한다.

    3. 그들은 운동 연다

    탄수화물은 근육에 글리코겐이라는 물질로 저장되어 몸에 운동 에너지를 공급한다.

    4. 그들은 당신의 두뇌에 좋다

    탄수화물은 세로토닌의 방출을 장려한다. 뇌는 신경 전달 물질이 좋으며 기능이 비슷한 엔돌핀을 느낀다.

    5. 칼로리가 매우 낮다.

    요리 한 파스타의 일부 (200 그램)를 상상한다. 그것은 여전히 ​​260 칼로리를 포함하지만 여전히 지방을 채우지 않고 포함한다.

    6. 그들은 당신을 규칙적으로 유지한다

    쌀, 파스타 및 뿌리 채소와 같은 전분 탄수화물에는 섬유질이 함유되어있어 변비를 예방한다.

    대신 헬렌은 당신이 더 충만하고 식사를 더 흥미롭게 만들고 싶다면 채식의 활기찬 부분을 옆에 추가하라고 한다.

    그녀는 "체중을 줄이려면 부분을 조금 더 작게 만들고 여분의 야채로 접시의 공간을 채우싶시오."라고 조언 한다.

    4. 체육관에서 운동한다

    균형 잡힌 식단에 집중하고 올바른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 외에도 운동은 체지방의 핵심이다.

    헬렌은 "칼로리 조절식 식사는 정부의 Eatwell 가이드 비율을 염두에두고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체지방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한다.

    "궁극적 인 지방 연소 효과를 위해 유산소 운동과 강화 운동을 복합적으로 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및 에어로빅 수업과 같은 유산소 운동은 운동 중과 운동 후에 모두 소비하는 칼로리를 증가시키는 반면, 웨이트 리프팅 또는 자체 체중 사용과 같은 근력 운동은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진 대사가 빨라져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매주 150 분 이상의 적당량의 유산소 운동을 목표로하고 최소 두 번은 근력 운동을 합니다"라고 조언 한다.

    5. 현명하게 간식을 즐긴다

    많은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이 간식을 피하려고 노력하지만 헬렌은 그것이 우리의 식단에 더 많은 영양소를 공급하는 데 중요 할 수 있다고 말한다.

    헬렌은 "간식은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우리의 식단에 영양분을 추가로 흡수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스낵 식품을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방 비스킷 감소, 시리얼 바, 요거트, 시리얼 등과 같은 건강에 좋은 간식조차도 선의의 선택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모두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포화 상태입니다. 지방 및 첨가 또는 '자유'설탕-치아와 허리를 위해 줄여야하는 유형입니다"라고 간식을 현명하게 즐기라고 강조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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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11-19 00:23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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