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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병 환자를 위한 9가지 식사
9 Healthy Breakfast Choices for People With Diabetes
2019-08-13 오전 1:34:26 박선철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당뇨병 환자를위한 9 가지 건강한 아침 식사

    오늘 가장 중요한 식사라는 아침 식사를 소개한다. 당뇨병이 있다면 더욱 중요하다. 아침 식사는 혈당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나중에 과식 가능성을 줄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침 식사를 정기적으로 먹으면 허리가 얇아지고 혈압이 높아질 위험이 줄어든다. 머핀이나 베이글뿐만 아니라 이러한 탄수화물로 제어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로  하루를 시작할것을 제안한다.


    1. 채식 오믈렛

    채소 오믈렛 = CNN 기사 사진 캡쳐


    소량의 옥수수 또는 카놀라유를 곁들인 프라이팬에서 양파, 시금치, 토마토 및 버섯을 생각하는 신선한 채소를 요리하여야 한다. 팬에서 꺼낸 다음, 무 지방 우유 1 큰술과 섞인 계란 대체물 1/2 컵을 팬에 붓는다. 더 이상 축축하지 않을 때까지 2-3 분 동안 요리한다. 계란 위에 숟가락 채소, 신선한 허브 및 1/2 온스 페타 치즈. 그런 다음 접어서 열을 제거한다.


    2. 아침에 먹는 파르페


    요거트 파르페= CNN 기사 사진 캡쳐

     

    좋아하는 무지방 가벼운 바닐라 또는 플레인 요거트를 선택한다. 3 온스를 파르페 접시 또는 주스 유리에 담는다. 다음으로, 1/2 컵의 블루 베리 및 / 또는 딸기를 넣는다. 고 섬유질 시리얼, 그라 놀라 또는 피칸과 같은 견과류 2 층 스푼 위에 얹는다.


    3. 토스트 플러스

    땅콩 버터와 젤리 샌드위치 시리즈= CNN 기사 사진 캡쳐

    통밀 빵이나 영국식 머핀 포장을 골라-라벨의 첫 번째 성분이“밀”인지 확인한다. 토스터에 두 조각 또는 반을 뿌린다. 아몬드 버터, 땅콩 버터 또는 후 머스 1 ~ 2 큰 스푼, 저지방 우유 한 잔과 함께 먹는다.


    4. 통밀 아침 피자

    딸기와 포도로 둘러싸인 위에 계란 영어 머핀= CNN 기사 사진 캡쳐


    통밀 영국식 머핀을 맛있게 만든다. 볶은 야채, 계란 대체 요리 및 저지방 파쇄 치즈를 얹는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375도 오븐에서 5 분에서 8 분 동안 굽는다. 소고기 소시지를 곁들여 여분의 고기 패티없이 단백질을 추가로 섭취하면 된다.


    5. 수프 오트밀

    블루 베리와 오트밀 식사= CNN 기사 사진 캡쳐



    귀리도 먹을 수 있다. 스틸 컷, 스톤 그라운드 또는 아일랜드 귀리를 즉시 선택한다. 요리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만 혈당에 훨씬 더 안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영양가 향상을 위해 견과류와 과일을 저어주면 된다.


    6. 전자 레인지 스크램블 에그


    포크 스크램블 에= CNN 기사 사진 캡쳐


    프라이팬 필요 없음 : 계란을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넣고 1 큰 스푼의 우유로 털어낸다. 갈은 후추와 마늘 가루를 뿌린다. 약 1 분 동안 또는 익을 때까지 가볍게 둔다. 요리 한 계란은 통밀 토틸라에 얇게 썬 고추, 토마토 및 저지방 치즈로 포장하여 이동 중에도 맛있는 식사를 한다.


    7. 과일 스무디


    블루 베리 스무디= CNN 기사 사진 캡쳐
     

    저지방 우유 2 테이블 스푼과 좋아하는 무가당 냉동 과일 1/2 컵과 무 지방 그리스 요거트 1/2 컵을 섞는다. 건강한 지방을 추가하기 위해 땅콩 버터 또는 아마씨를 한 ​​스푼도 넣는다. 계피로 맛을 낸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이 향신료는 혈압, 콜레스테롤 및 혈당을 감소시킨다.


    8. 노아 조식 푸딩

     아루 갈라 고추 아몬드와 노아 샐러드= CNN 기사 사진 캡쳐


    이 고단백, 글루텐 프리 통 곡물은 건강한 탄수화물 선택을 한다. 물 한 컵을 끓인 다음 헹구고 익히지 않은 퀴 노아 1/2 컵에서 저어준다. 모든 물이 흡수 될 때까지 약 15 분 동안 덮고 끓인오. 무가당 아몬드 우유 1 컵, 계피 1/2 티스푼, ​​잘게 잘린 호두 1 테이블 스푼을 넣는다. 메이플 시럽이나 꿀을 뿌려서 4 인분으로 나눈다.


    9. 남국 식 아침 식사 스테이크

    튀긴 스테이크= CNN 기사 사진 캡쳐


    칠리 파우더, 커민, 양파 파우더를 곁들인 얇은 원형 스테이크 1/4 파운드.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쿠킹 스프레이를 뿌리린다. 쇠고기를 한쪽에 2 분씩 요리하거나 중앙에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 한 다음 제거한다. atomato의 1/4을 자르고 쇠고기 주스에서 요리한다. 토마토를 쇠고기에 부어 사워 크림, 신선한 실란트로 및 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한다.


    출처: 미국 CNN 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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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8-13 01:34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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