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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헐적 단식으로 43kg의 살을 뺀 남자
Intermittent fasting and a new passion helped him lose 95 pounds
2019-09-13 오후 8:17:20 박선철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2018 년 5 월, 자레드 스클라(Jared Sklar)의 모닝콜은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냉장고를 열고 네 개의 다른 식당에서 가져온 네 개의 다른 피자 상자를 보았다.

    간헐적 단식으로 43kg의 살을 뺀 남자 = CNN 화면 캡쳐



    스클라는 "정말 부끄럽지만 사실이다"고 말했다.

    285 파운드 (129 킬로그램)의 스클라는 소파에 앉아 TV를 보았다. 업무에 집중한 후에 에너지가 남아 있지 않았다. 심야 간식에는 팝콘과 아이스크림이 포함되어 있다. 캘리포니아 주 우드랜드 힐스의 기업 전략 영업에서 일하는 27 세의 어린이는 무언가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었다.

    그리고 점차 빨래 할 때마다 옷이 작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그는 "내가 커지고 있음을 깨달을 수있는 시점에 도달했습니다. 옷이 작아지지 않습니다. 바로 깨달음을 얻은 '아하 순간'이었다."고 회고 했다.

    다른 주현절도 있었다. 스클라는 10 대 시절 스포츠를 할 때 받은 느낌을 놓쳤다. 그리고 그의 가족에는 심장병의 역사가 있었다.

    그와 그의 여자 친구 사만사 멕도널드(Samatha MacDonald)는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전에 그 일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이번에는 문제가 발생했다. 그들은 지금부터 20 년을 되돌아 보지 않고 건강을 위해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먼저, 그들은 체육관에 가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들은 에너지를 공급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기 위해 올바른 식이 요법을 하지 않고 몇 시간 동안만 건강을 유지하고 싶지는 않았다.

    다른 다이어트는 스클라가 원했던 것에 비해 너무 빨리 들렸다. 그는 간헐적 단식을 연구하고 지속 가능한 장기 옵션으로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스클라와 맥도날드는 오후 12시 사이에 식사를 했다. 오후 8시 매일 16 시간의 휴식 시간을 가진 후 다시 먹는다. 이것은 그들이 늦은 밤 간식 습관을 없애는데 도움이되었다.

    CNN의 기고가이자 등록된 영양사인 리사 드레이어는 "나는 칼로리 제한없이 자연적으로 음식 섭취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제한적인 식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저녁에 마음이 들지 않는 군것질을 없애고 24 시간 주기 리듬에 맞춰 식사를 하기 때문에 칼로리를 앞쪽으로 싣는 것이 체중 감량에 유리합니다."라고 한다.

    그들은 즉시 야채와 함께 터키, 스파게티 대신 스파게티 스쿼시, 아이스크림 대신 그리스 요구르트 바와 같은 단백질로 피자를 교체하면서 에너지 레벨이 회복되기 시작한다는 것을 즉시 알았다.

    간헐적 단식으로 43kg의 살을 뺀 남자 = CNN 화면 캡쳐



    드레이어 박사는“8 시간 동안만 식사를 할 때는 단백질, 섬유질,식이에 충분한 양의 수분을 포함한 훌륭한 영양 지침을 따르고 싶다”고 말했다.

    스클라는 "더 건강한 옵션을 먹는 것을 좋아했지만 때로는 체육관에 가기가 어려웠습니다. 맥도날드에게는 음식이 약한 것이었지만 일어나서 운동을 하게되어 기뻤습니다."고 한다.

    맥도날드는 “우리는 약점에서 각각을 밀어 붙였다. 우리는 처음에 서로 다른 입장에 있었지만 서로 같은 방법을 선택하도록 서로를 밀어 붙였으며 이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고 한다.

    Sklar는 또한 플래그 풋볼을하고 다이어트 전에 햄스트링을 반복적으로 당기면 의사가 발견 한 만성 햄스트링 문제를 다루고있었습니다. 그의 의사는 임팩트가 적은 운동을 권장하여 Sklar가 실내 사이클링을 시도하게했습니다. 그는 일주일에 6 일 체육관에 가서 매일 45 분 동안 페달을 밟았습니다.

    부부는 함께 운동을 했지만 스클라가 체육관에서 자전거 페달을 밟는 동안 맥도날드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스튜디오에서 운동하는 것이 그녀에게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둘은 또한 탄수화물을 줄이고 식단에서 많은 붉은 고기를 생선, 닭고기 또는 칠면조와 같은 단백질이 적은 단백질로 대체했다. 그들은 매일 8 시간 동안 건강한 식사를하면서 전체적으로 무엇을 먹고 있는지 더 의식하게되었다.
    맥도날드는 "8 시간 동안 만 식사를 하면 몸에 넣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강력하다"고 말했다.

    첫 달에 자전거를 타거나 간헐적으로 금식을 시작하면서 15 파운드 (6.8 킬로그램)를 감량했다. 다음 6 개월 동안 그들의 간헐적 단식과 운동은 계속되었다. 스클라는 사이클링에 빠져 들었다. 음악과 각 세션 동안 소비 된 칼로리의 조합으로 인해 그는 계속해서 힘을 얻었다.

    스클라는 또한 가까운 가족이 10 월에 3 회나 심혈관 우회 수술을 받아야 할 때 단식과 운동의 동기를 발견했다.

    Sklar는 “병원에서 그 사람이 수술 과정을 거치는 것을 볼 때 자신에게 그런 일이 결코 일어나지 않기를 원한다고 생각하고 그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것이 저의 이유였습니다. 그것은 제가 이 일을 계속하고, 몸무게를 감량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자기 자신과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계속 가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는 깨달음의 순간이었습니다."라고 했다.

    6 개월에서 7 개월에 걸쳐 스클라는 95 파운드 (43kg)를 줄였다. 결국 강사 중 한 명이 스클라를 제쳐두고 실내 사이클링 강의를 시작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약 6 개월 동안 가르치고 있다.

    맥도날드의 경우, 변화는 물리적 인 것보다 더 정신적인 것이었다. 그녀는 12 파운드 (5.4 킬로그램)를 잃었고 더 강한 느낌을 좋아한다.

    "바쁜 날, 체육관에가는 시간은 내가 주는 것이며, 당신이 매일 더 많은 근육을 얻고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깨닫게되면 자신이 더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큰 일이었습니다. 나는 몇 달이 지난 후에도 그러한 변화를 느낄만큼 오랫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몸에서 이러한 변화를 천천히 보는 것이 매일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아침에 스클라는 일어나서 물 한 잔을 마신다. 점심은 정오에 온종일 간식뿐이다. 운동 전에 스클라는 떡에 땅콩 버터와 젤리를 즐긴다.

    "저녁 5시 30 분에 스핀 수업을 가르치고 나서 바로 단백질 쉐이크와 저녁 식사를하고 오후 8시에 작은 간식을 먹게 될 것입니다. "라고 한다.

    체중 감량 후 Sklar와 MacDonald는 특별한 이벤트가있는 경우 약간의 유연성을 허용한다. 그러나 그들은 가능한 한 건강하고 건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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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9-13 20:17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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