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충격적인 미국판 그루밍 성노예 사건 밝혀져... 연루자들 재판 중
An actress testifies she was lured into 'sex cult' through classes
2019-06-11 오후 6:30:54 박선철 기자 mail scottie_park@naver.com
    미국 CNN방송은 11일(홍콩 시간) 한 여배우가 월요일 스몰빌 스타 앨리슨 맥 (Allison Mack)이 운영하는 닉시븜(Nxivm)이라는 사교 집단의 활동에 깊이 관여하면서부터 이 비밀스런 섹스 사회의 성노예가 됐으며 입다물고 있을 것을 협박 당했다고 증언했다.
    니콜 (31)은 자신의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성은 빼고 이름으로 3 일간 검찰에 증언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녀는 범죄 혐의로 기소되지 않았다.

    닉시븜(Nxivm)의 설립자인 케이스 라니에르(Keith Raniere)는 다른 범죄들 중에서도 폭력, 성매매, 아동 성적 착취, 인신 매매로 기소되어 있다. 그는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지 않았다. 닉시븜(Nxivm)은 전 세계적으로 약 1 만 7000 명의 사람들이 받은 "자조(self-help)"수업을 제공한다고 마켓팅 하고 있다.

    닉시븜(Nxivm)의 설립자인 케이스 라니에르(Keith Raniere) 일부 혐의에 대해 유죄 = CNN 기사 캡쳐


    니콜은 거의 10 년 동안 로스앤젤레스에서 여배우로 공부하고 일해 왔다고 증언했다. 그녀는 2014 년에 뉴욕으로 이주하여 자신의 경력을 바꿀 수 있다고 결정했다. 그녀의 전 남자 친구인 네트워크 TV 시리즈의 배우는 그녀에게 "소스"라는 코스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그 프로그램은 북부 뉴욕에서 열린 닉시븜(Nxivm)이 제공하는 많은 교육 프로그램 중의 하나였다.
    그녀는 연기와 심리학이 결합된 이 수업을 좋아했으며, 오디션을 할 때 자신의 두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랬다.

    니콜(Nicole)은 "LA에서 연기하면서 어떻게 더 잘 될 수 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였다,"라고 증언했다. 그녀는 "연기는 힘들고 때로는 오디션 룸에서 두려움이 들때가 있습니다. 오디션 룸에서 정말 긴장됩니다. 나는 항상 어떤 식으로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전 남자 친구가 닉시븜(Nxivm)과 관련된 맥(Mack), 에밀리오 살리나스 전 멕시코 대통령의 아들, 그리고 씨그램(Seagram)의 상속녀인 클레어 브론프만 등 성공적이고 유명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고 전했다. 맥(Mack)과 브론프만(Bronfman)은 공동 피고이며 관련 혐의에 대해 유죄로 기소되었다. 맥은 4 월에 음모와 폭력 음모 혐의로 유죄가 인정됐다. 살인 혐의가 없는 살리나스는 CNN의 인터뷰 요청에 응하지 않았지만 5 월에 닉시븜(Nxivm)의 비밀스런 도스 "DOS"와 절대로 관련이 없다고 진술했다.

    여성들을 성노예로 유인한 혐의를 받고 있는 앨리슨 맥 = CNN 기사 캡쳐



    처음부터 니콜은 닉시븜(Nxivm)의 일부 측면에 대해 불편함을 느꼈다. 강사들은 그들의 계급을 나타 내기 위해 다른 색깔의 옷을 입었고, 교실을 나갈 때 학생들이 절을 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룹 회원들은 라니에르를 우상화하여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인물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니콜은 "뱅가드(Vanguard)"라 불리웠기 때문에 라니에르의 생일인 "V-week"의 연례 행사에서 살리나스와 좋은 친구가 되기 시작했다. 살리나스는 닉시븜(Nxivm)에 대한 진정한 감정을 털어 놓았다.

    살리나스는 "조금 이상하다. 나는 누군가 우상화된 상황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다. 기분이 이상하다."라고 니콜에게 말했다고 증언했다.


    그녀의 5 일 코스가 끝날 때, 그녀는 더 많은 수업을 듣도록 설득되었다. 그녀의 전 남자 친구와 맥은 그녀가 "The Source"에 머물러 있으면 그녀가 2015 년에 뉴욕으로 이주하여 인맥이 없는 그녀에게 이미 만들어진 인맥 커뮤니티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맹세'

    니콜(Nicole)은 동부로 이주한 후 그녀의 경력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며 돈을 벌기 위해 "The Source"수업을 받기 시작했다.

    그녀는 법원에서 자살 충동과 걱정을 자세히 기록한 진술서를 통해 "재빨리 모든 것이 망가졌다"고 했다.

    2016년 2월, 니콜(Nicole)이 맥(Mack)에게 이메일을 보낸 후 맥은 맨하탄(Manhattan) 고급 호텔에서 만난 닉시븜(Nxivm)의 모든 여성 멘토링 그룹에 대해 "맹세, The Vow"라고 말하면서 그녀와 만났다. "멘토"와 "멘티"로 봉사한 회원들은 두려움을 통해 서로를 강요하여 신체적, 정신적, 지적으로 강해졌다. 그녀는 나중에 그 그룹이 도스(DOS)라고도 불렸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니콜은 "그녀는 이 여성 조직에 관해 나에게 말했다. 그게 내 기분을 나아지게 만들었다. 그때 내가 정신적으로 옳은 곳에 있으므로 내가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있게 도울거야."라고 생각했다고 증언했다.

    니콜은 조직에 관해 듣기 위해 가족이나 그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있는 "부수적인" 정보를 제공해야 했다. 니콜(Nicole)은 맥(Mack)이 자신의 아버지가 자신을 성적 학대했다는 거짓된 편지를 현지 신문에 써달라고 설득했다.

    그녀의 가족에 관한 편지를 보낸 후 맥은 니콜에게 "맹세"는 평생 헌신하고 "문신처럼 작은 브랜드"를 얻는 것이라고 말했다. 니콜은 ​​합류하기로 동의했다. 그녀는 평생 동안 낮은 점수를 받았다고 증언했다.

    니콜(Nicole)은 맥(Mack)이 라니에르(Raniere)가 그룹의 최상위에 앉아 있다고 언급하지 않았다고 증언했다.

    그녀는 "이 상황에 봉착한 것처럼 나중에 추가 된 사실이 너무 많았습니다."라고 증언했다.

    그녀는 현재 맥과 주인-노예 관계에 있다고 말했고, 당시 남자 친구와 자지 않고 3 개월 동안 독신 상태를 유지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잠시 후, 니콜은 맥에게 그녀를 그룹에서 내보내도록 요청했다.

    그녀는 "내가 열심히 울어도 놓아주지 않을 것이었기 때문에 내가 더 힘들게 울면 놓아주리라 생각했다"고 증언했다.

    니콜은 그 대화 이후 1 년 이상 도스에 머물렀다.

    라니에르(Raniere)의 변호사 마크 아그니필로(Marc Agnifilo)는 CNN에 "라니에르(Raniere)는 자신의 생각이 건전하고 인도적이라는 것을 확고하게 믿는다" 고 전했다.

    그는 "도스는 좋은 생각이고 친녀 그룹이다"며 "여성들이 자신들의 사회를 갖도록 만들었다 ... 남성들은 아무런 역할을 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자, 좋은 노예가 되라.'

    맥(Mack)은 니콜에게 결국 라니에르가 응답 할 때까지 라니에르에게 연락하라는 과제를 그녀에게 주었다고 니콜은 말했다. 니콜은 여러번 이메일을 보냈으나
    아무런 답이 없었다고 한다.

    맥은 니콜에게 "당신은 어떻게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의 주의를 끌까요?" 라는 메세지를 보냈다.


    라니에르(Raniere)는 결국 니콜에게 그녀가 산책하길 원하는지를 물었고, 두 사람은 길고 개인적인 대화를 나누게 된다.

    어느 날 아침 산책을 하기 전에 맥은 니콜에게 라니에르에게 '할 수있는 일은 다할 것'이라고 말하라고 조언했다. 맥이 니콜에게 "이제 좋은 노예가 되라."고 말했다고 니콜이 증언했다.

    어느 순간 라니에르(Raniere)는 니콜(Nicole)을 집으로 데리고 가서 옷을 벗기고 그녀의 몸에 대한 의견을 말했다. 그런 다음 두 눈가리개와 함께 옷을 다시 입게했다. 그녀는 눈가리게가 너무 빡빡해서 눈 아래에 자국이 남았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를 차에 태우고 나무가 우거진 지역으로 차를 몰았다.

    니콜(Nicole)은 테이블이 있는 작은 객실로 안내된 것을 기억한다. 라니에르(Raniere)는 그녀에게 옷을 벗어달라고 부탁하고, 손목과 발목을 테이블 모서리에 묶었다. 그 다음, 그녀는 누군가가 그녀에게 구강 성교를 시작한다고 느꼈다. 그녀는 라니에르(Raniere)가 구강 성교를 하면서 성행위에 대한 질문을하기 시작했다고 했다.

    라니에르는 어느 순간 "방에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증언했다.

    그녀는 나중에 그녀에게 구강 성교를 한 사람이 여성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CNN은 그녀가 미성년자 였을 때 라니에르(Raniere)와 섹스했다고 검찰이 주장한 여성의 이름을 밝히지 않기로 했다.

    검찰은 니콜 (Nicole)에게 알리지 않은채 (구강성교) 전체가 비디오 테이프로 녹화되고 있었다고 전했다. 그녀는 라니에르에게 그녀가 괜찮냐고 물었고 그녀는 '괜찮다'고 대답했다.

    라니에르는 마침내 니콜을 집으로 데리고 가서 눈 가리개를 벗기고 그녀에게 괜찮은지 물었다. 그녀는 충격에 빠졌지만 괜찮다고 대답했다.

    니콜은 "나는 나쁜 일이 발생하지 않았음을 알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나는 성관계를 가질 수있는 젊은 여인이었고 나는 관계가 없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은 나쁘지 않았다"고 증언했다.

    아그니필로(Agnifilo)는 그의 고객의 성관계는 합의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니콜(Nicole)에게 라니에르(Raniere)가 그녀에게 친절했는지 물었다.

    그는 "라니에르가 너에게 달콤하지 않았니?"라고 물었다.

    니콜은 라니에르가 그녀에게 "그 사람은 나에게 소리를 지르지 않았다"고 인정하며  "다른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니콜 (Nicole)이 테이블에 묶여있던 사건 이후, 라니에르(Raniere)는 그녀에게 "그녀는 매우 용기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한 편지를 그녀에게 전했다.

    닉시븜 성노예 스캔들에 연루된 사람들 = CNN 기사 캡쳐




    니콜은 맥이 마침내 그녀가 활동에 기꺼이 참여했으며, "마비를 포함한 일시적 또는 영구적 인 장애"라는 심리적 또는 신체적 상해 위험에 대해 알고 있다고 계약서에 서명하라고 했다. 그녀는 계약서에 서명한 적이 없으며 2017 년 닉시븜(Nxivm)을 떠난 후 맥에게 그녀가 받지 못한 담보물을 돌려달라고 요청했다.

    니콜은 "내가 그 상황과 충분히 떨어지게되면 내가 그 상황에 더 이상 있지 않다는 사실에 감사할 것이다"고 증언했다.


    <박선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서울데일리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6-11 18:30 송고
    충격적인 미국판 그루밍 성노예 사건 밝혀져... 연루자들 재판 중
    대표인사말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데일리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5197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2, 335호 (구미동)   TEL : 031-604-2221
    발행인 : 정미숙, 편집인: 박선철,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선철
    Copyright© 서울데일리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scottie_park@naver.com